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 결혼 10년만에 아내 서윤정과 이혼 결정


가수겸 JYP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박진영이 아내 서윤정씨와 이혼을 결정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박진영은 그 동안 아내 서윤정과 이혼설에 시달려 왔었고 마침내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 박진영 이혼 - 하와이 소송 평결에 이어서 악재가 겹쳐 "


JYP 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이 미국 진출을 시작한 2002년 무렵 이혼설은 본격적으로 퍼지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미국 생활을 하면서 박진영 서윤정 두 사람의 실질적인 별거 상태에 놓였기 때문입니다.


특히, 두 사람 사이에 아이가 없었던 것도 이혼설을 증폭을 시킨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 JYP 박진영 결혼에서 이혼까지 풀 스토리 "


박진영은 저는 20살 때 만난 제 첫사랑과 지난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 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20살 때 우린 분명 닮은 점이 참 많은 사람들이었는데, 16년이란 시간 동안 우린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자라서, 어느새 닮은 점보단 다른 점이 더 많아 졌다는 걸 알았습니다.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우린 결국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저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일 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많이 고민하고, 많이 방황해서 언젠가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 JYP 대표 박진영 결혼생활 10년만에 아내 서윤정과 이혼 결정 "


박진영과 서윤정은 27일 이혼을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였고 주위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이혼 발표는 하였지만 서류상으로는 아직 부부관계가 되어있어서 법적으로 정리는 천천히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박진영의 아내 서윤정은 지난 1999년 결혼을 하였으며,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1993년 대학교 1학년 때 처음 만나 결혼까지 하였지만, 결혼생활 10년 만에 결국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JYP 박진영 - 지난해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 "


지난해 박진영은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아내 서윤정과 사랑에 대해 굉장히 적극적이고 자유로운 편이라고

소개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런 행복한 겉모습과는 달리 박진영 부부는 끊임없는 이혼설에 시달려 왔고,

결국엔 미국 진출을 했을 때부터 별거에 들어가 끝내는 이혼을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박진영은 자신이 운영을 하는 JYP 엔터테인먼트가 가수 비의 하와이 공연 취소 소송과 관련되어

수입억대의 손해배상 평결을 받은데 이어 아내 서윤정과의 이혼까지 악재가 겹쳤다.


<출처: SSTV>

Posted by 나에게오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영화/음악/동영상/티비/무료이벤트등 정보 공유
나에게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