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박진영 이혼> 박진영 회사 jyp에서 발표!![영어교육전문 c2어학원]




안탑갑게도 박진영 이혼 사실을 공개한바, 박진영이 운영하고 있는 jyp엔터테이먼트 홈페이지에서 심경고백을 했다고 한다.

또한 자신의 미니홈피에도 공개한바 있다.

가수 박진영의 비 공연 무산 관련 패소와 이혼 등 거듭되는 악재에 팬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고 있다.

박진영은 27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내 서 모씨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해 충격을 안겼다. 아직 법적인 이혼 절차를 밟진 않았지만 곧 두 사람이 부부 관계를 정리할 것이라는 게 JYP 측의 말이다. 지난 1999년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이 10년 만에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게 되는 것이다.

박진영은 또 최근에는 비 공연 무산 관련 법정 다툼에서 패소해 어려움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네티즌은 박진영의 이 같은 처지에 대해 “안 좋은 일만 연달아 터져 안됐다”, “연이어 안좋은 일이 생겨 힘들 것”이라며 안타까워 했다.

하지만 일부 몰지각한 네티즌은 “박진영이 소송을 당해서 재산 지키려고 한 위장 이혼 같다”(Piter_LOOO), “아이를 안낳길래 그럴 줄 알았다”(MaiOOO) 등의 악플을 남겨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지난 1999년 결혼한 박진영과 서 씨는 스무살 대학생 시절에 좋아했던 첫 사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세간의 부러움을 샀으나 결국 남남의 길을 걷게 됐다. 


박진영이 결혼 10년 만에 이혼을 공식 발표해 충격을 주고 있다.

박진영은 결혼 3~4년 후부터 끊임없는 이혼설에 시달려 왔고 줄곧 별거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박진영이 미국 진출을 시작한 2002년 무렵 이혼설은 본격적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미국 생활을 시작하면서 두 사람이 실질적인 별거 상태에 놓였기 때문이다.

특히 두사람 사이에 아이가 없었던 것도 이혼설을 증폭시켰다.

이혼을 공식 발표한 27일 오전 박진영은 미국에, 전 아내 서윤정씨도 해외에 체류 중이다. 이들은 마음을 추스린 후 법적 절차를 밟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진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JYP엔터테인먼트가 가수 비(정지훈)의 하와이 공연 취소 소송과 관련, 수십억대의 손해배상 평결을 받은데 이어 악재가 겹쳤다.

박진영은 글을 통해 “몇 년 간의 고민과 방황 끝에 결국 헤어지기로 했다”며 “나를 아껴주는 많은 분들 앞에서, 또 팬 여러분들 앞에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개인적인 일이라 모두 정리된 후에 말하려고 했지만 일부 언론에 의해 보도가 될 것 같아 직접 글을 쓰게 됐다”며 이혼 사실을 알리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나는 스무 살 때 만난 첫사랑과 16년이란 시간을 함께 지냈고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함께 하며 열렬히 사랑했지만 몇 년 전부터 둘 사이가 조금씩 멀어지기 시작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20대에는 분명 닮은 점이 많았는데 16년이란 시간 동안 우린 조금씩 다른 방향으로 자라서 어느새 닮은 점보단 다른 점이 더 많아졌다는 걸 알았다”고 이혼 사유를 설명했다.

박진영은 “일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내가 많이 부족한가 보다”며 “많이 고민하고, 많이 방황해서 언젠가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박진영은 1999년 아내 서 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박진영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서 씨를 ‘아내’가 아닌 ‘여자친구’라고 부르며 독특한 애정관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osted by 나에게오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영화/음악/동영상/티비/무료이벤트등 정보 공유
나에게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