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NE1] 이젠 21아니에요! 우린 2NE1 -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CL


'여자 빅뱅' 그룹명 변경

'To anyone'미안해요~ 양현석 공식 사과

 

 

 

통칭 '여자빅뱅'..  무려 4년간의 연습기간을 걸쳐 베일에 쌓여있던 모습을 드러낸 21.

늘 신선한 화제거리를 몰고 다니는 YG군단의 일원답게 팀명 하나 까지도 기사화 되었습니다.

디지털 음반을 발매하며 27일 뒤늦게 공식 명칭을 21로 정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21살의 나이처럼 도전적이고 신선한 음악! 누구나 함께(To anyone)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하는 가수가 되라며 양현석 대표가 직접 지어준 팀명입니다.

 

YG측은 이름을 짓는 과정에서 인터넷에 '21'을 검색해 봤지만, 이전에 이 이름을 사용했던 다른 연예인을 찾을 수 없었고 즉시 결정 내렸지요. 문제는...많이 알려지지 못했으나  2005년 데뷔했던 21(To anyone)이라는 가수가 있었다는 것이죠. 미처 to anyone을 검색해 보지 못한 양현석 대표님의 실수@@!!

 

 

21은 자신의 미니홈피 등을 통해 불만을 표출했고, 뒤늦게 사실을 알게된 양현석 대표는 너무 미안하다며 앞으로 공식 표기에 To anyone을 사용하지 않을것이라 밝혔습니다. 따라서 '여자 빅뱅'의 명칭은 2NE1으로 바뀌고 그 내포의미를 'To anyone'대신 'New Evolution'으로 '21세기의 진화'를 뜻하게 되었습니다. YG측의 조속한 대처에 오히려 원래21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왔다고 하네요;;; ^^

 

어쨋든, 잘 마무리된 21사건! 다행이에요~ 짝짝짝

 

 

 

 

자자 그럼, 궁금하니까 2NE1이 누군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번째 멤버! 제 2의 보아로 불리며, 필리핀에서는 이미 인지도 있는 연예인이던, 산다라 박

최근에 뮤직비디오와 드라마에서 잠깐 본 것 같기도 하죠^^?

 

 

두번째 멤버! 무용수 공옥진 여사의 피가 흐르는 춤꾼, 공민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그녀의 연습 영상을 보면 입이 딱벌어지죠, 어린나이에도 열정이 넘치는 것 같아요.


 

 

 

세번째 멤버! 4개 국어능통, 노래면 노래 랩이면 랩 춤치면 춤 못하는게 없다, 리더 CL

 

포스가 쩔어요.. ㅎㄷㄷ

 

 

 

네번째 멤버! 그저 얼굴마담인 것 같지만 만만치 않은 노래와 춤 실력의 소유자, 박봄

과거 이효리와 함께 '애니스타'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주목받았던 신인이죠. 우앙~ 너무 예뻐요

 

 

빅뱅과 함께 부른 '롤리팝'이 공개되자 마자 젊은층이 많이 사용하는 싸이월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엠넷, 멜론, 도시락 등에서도 무섭게 차고 올라가는 중이죠. 단지 LG전자의 CM송으로만 사용하고 있을 뿐 TV활동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이들의 1위는 소속사 조차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퐙       달콤하게 다가와

뤌리뤌리뤌리퐙           내게 속삭여줘

뤌리뤌리뤌리퐙       상큼하게 다가와

뤌리뤌리뤌리퐙          너를 원하잖아

뤌리뤌리뤌리퐙    걸! 넌 나의 롤리팝

뤌리뤌리뤌리퐙              오 롤리 퐙퐙




 

현재 잡지, 방송사, 일간지 등 인터뷰와 출연 요청이 뜨겁지만 정식으로 데뷔할 예정인 5월 초까지는 전혀 모습을 드러내지 않겠다고 하네요. 신비주의 전략인가요; 팬들의 궁금즘은 점점 뜨거워져만 가겠어요.

 

여자들이지만 터프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길 원하며, 음악스타일에 있어서도 강한 비트, 당당한 가사의 랩으로 여자 팬들에게 인정받는 그룹이 되고 싶다는 2NE1 !! 음반 발표를 앞두고 데뷔 무대를 위한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고 있으며 G-드래곤이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앨범은 빅뱅 뿐 아니라, 원타임의 테디, 스토니스컹크의 쿠시 등 YG선배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마지막 심혈을 기울이는 중이라 하네요.

 

 

 

원더걸스, 소녀시대, 브아걸, 에프터 스쿨 등 여자 가수들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새롭게 등장하는 2NE1 .

여자 그룹의 '춘추 전국시대'라 불릴만 합니다.

 

누구 하나 실력이 떨어지지 않으니 올해 가요계에는 팽팽한 경쟁오라가 감돌듯 @@!!

모두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성숙하면서, 좋은 음악 들려주시길 바래요~

 

Posted by 나에게오라



















영화/음악/동영상/티비/무료이벤트등 정보 공유
나에게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