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자빅뱅 ? '롤리팝'의 얼굴이 공개 되다

 

YG 엔터테인먼트가 드디어 제 2의 빅뱅과 싱글 앨범인 '롤리팝'을 공개 했다. 박봄, 산다라박, CL, 공민지 여자빅뱅은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져 있다. 베일에 쌓여져서 공개되어지지 않던 여자 빅뱅 롤리팝의 모습이 처음으로 대중앞에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한다. 여자빅뱅은 이미 팬카페가 개설되어 있을 정도로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여자 그룹이다. 빅뱅이 오랜 세월을 준비하고 실력파 가수로 급부상 한 것처럼, 여자빅뱅도 오랜시간 연습과 준비과정을 거쳐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한다. 여자빅뱅은 순식간에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 이름이 정말 '여자빅뱅'?

 

설마 '여자빅뱅'으로 짓겠는가, 성차별도 아니고. 당연히 이 여자빅뱅이라는 애칭은 정식이름을 아직 정하지 못해서 일단 그렇게 불려지고 있다고 한다. 여자빅뱅은 YG엔터테인먼트에서 4년여에 걸쳐서 연습을 거친 4명의 멤버로 구성된 여성 신인 그룹이다. 여자 빅뱅의 멤버 산다라박, 공민지, CL, 박봄은 이번에 LG전자의 롤리팝폰의 광고에 함께 출연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LG 텔레콤 OZ를 더욱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롤리팝폰!


LG 전자에서 나온 롤리팝폰의 모습이다. 여자빅뱅의 앨범 이름도 '롤리팝' 캔디컬러와 상큼발랄한 의상들을 입고 빅뱅과 함께 촬영한 광고를 통해 덕분에 롤리팝폰 또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한다. 여자빅뱅은 오는 5월에 새로 데뷔한다고 하는데 앨범 '롤리팝'을 발표하고 나서 팬들 앞에 정식으로 나선다고 한다.  LG 텔레콤의 꽃보다 틴링 청소년 요금제를 사용하면 오즈의 풀브라우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도 있다.

 

 


데뷔가 가요 프로가 아닌 광고??

 

재미있는건 가수 데뷔보다 먼저 롤리팝폰의 광고 모델로 먼저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는 것이다. 이번에 최고의 인기 그룹 빅뱅과는 소속사도 같고 어려서부터 함께 연습해왔기 때문에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한다. 빅뱅이 롤리팝폰의 광고 모델로 나서면서 여자빅뱅까지 함께 모델이 되었다고 한다. 여자빅뱅의 신규 앨범이 '롤리팝'인데 이번 '롤리팝폰' 광고에서는 빅뱅과 광고 에서 신곡을 함께 부르게 된다고 한다. 광고로 신곡을 발표한다니 새로운 광고 방식인듯~

 

  


여자빅뱅의 멤버를 소개하면 예전에 인간극장에서도 나왔던 피리핀의 보아 '산다라박', 또한 공옥진 여사의 손녀라고 하는 '공민지', 무려 4개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하고 노래, 춤, 랩 이 수준급이라는 'C L', 일찍이 이효리와 광고를 같이 찍어서 눈길을 모았던 '박봄' 이렇게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져 있다. 이번 롤리팝폰의 광고는 4월 중으로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자빅뱅은 무려 4년여의 시간동안 준비해온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여자빅뱅의 소식은 늘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분명 원더걸스나 소녀시대와는 다른 분위기로 빅뱅의 권지용이 프로듀스 하였다는 '롤리팝' 앨범이 너무 기대가 된다.

 

 

 

 

여자빅뱅 뮤직비디오가 CF?

 

여자빅뱅은 한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시스타(Sistar)’ 라고도 불려지고 있다고 한다. 여자빅뱅의 LG전자의 '롤리팝폰' CF는 뮤직비디오의 형식이라고 한다. 아마도 뮤직비디오 속에서 '롤리팝폰'을 들고서 퍼포먼스를 보여주려는 것 같다. 여자빅뱅과 빅뱅이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 형식을 갖춰서 완결편은 3월말에서 4월초에 짠~ 공개될 예정이라고~

 

  


여자 빅뱅은 5월에 무대에서 정식 데뷔

한 편 음악 천재 G드래곤 권지용이 이번 여자빅뱅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다고 해서 더 큰 관심을 얻고 있는데 CF로 롤리팝 앨범의 공개가 시작되고 5월 초 쯤에는 여자빅뱅의 정식 무대 데뷔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한다. 오랜 시간을 기다린 만큼 화려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를 터뜨려 주길 바란다. 거기다 오랜 시간 준비한 덕에 올 해 연말까지는 활발히 활동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하니 기대가 더욱 커진다.

 

  

 

YG 엔터테인먼트의 대 야심작 여자빅뱅

 

YG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여성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등 많은 그룹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서 색이 다른 여성 그룹을 선보이면서 가요계 여자 아이돌 그룹위 큰 획을 그을 예정이다.

여자빅뱅은 힙합 분위기의 밝고 신나는 곡으로 만날 예정이고 양현석 사장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는데 직접 4년여의 시간동안 여자빅뱅을 트레이닝 시켰다고 한다.

 


Posted by 나에게오라



















영화/음악/동영상/티비/무료이벤트등 정보 공유
나에게오라